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2014 영화

5명의 범죄자를 아버지로 둔 소년 화이. 냉혹한 카리스마의 리더 석태, 운전전문 말더듬이 기태, 이성적 설계자 진성, 총기전문 저격수 범수, 냉혈한 행동파 동범까지. 화이는 학교 대신 5명의 아버지가 지닌 기술을 배우며 남들과 다르게 자라왔지만, 자신의 과거를 모른 채 순응하며 지내왔다. 하지만 화이가 아버지들만큼 강해지기를 바라는 리더 석태는 어느 날 범죄 현장으로 화이를 이끌고... 한 발의 총성이 울러 퍼진 그 날 이후.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된 화이와 그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변화하기 시작한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김윤석, 여진구, 조진웅, 장현성, 김성균, 박해준

제작 연도

2014

상영 시간

추천 콘텐츠

리유니온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눈 속에 고립된 대저택에 갇힌 채 릴, 빌리, 질리언과 친구들은 동창들 중 누가 살인범인지 알아내려 애쓴다.

리유니온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2

솔캠

태희는 혼자 백패킹을 떠난다. 산 정상에 올라 하룻밤을 묵으려고 했다. 그러나 보현을 만나고 왠지 모르는 위협을 느껴 한밤중에 산에서 내려오게 된다. 내려오는 길에 아영과 희순을 만나게 되고 다시 산을 올라 하루를 묵게 된다. 보현은 아영과 희순을 만나지만 어딘가 냉랭한 기운이 감돈다. 이상한 느낌이지만 크게 신경을 쓸 일은 아니다. 보현은 아영과 희순에게 모닥불을 피워주고 마시멜로까지 주겠다고 선의를 베푼다. 그런데 아영과 희순의 행동이 어딘가 이상하다. 보현의 핸드폰을 모닥불에 빠뜨리지 않나, 보현이 갖고 온 다트핀을 마음대로 던지는 등 보현에게 은근히 해를 끼친다. 보현은 점점 화가 쌓이지만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고 한다. 그러나 아영과 희순은 자신의 잘못은 아랑곳하지 않고 마시멜로를 꼭 받아야겠다고 태연자약하게 요구한다. 인내심이 다다른 보현이 크게 화를 내자 희순이 손도끼로 보현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경찰 신고까지 막는다. 이때 지영까지 나타나 보현을 괴롭힌다. 이 모든 것이 지영이 보현으로 인해 무고죄로 실형을 당하고 그에 따른 분풀이로 벌인 것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태희는 지영의 처지를 이해하도록 강요 받는다. 하지만 태희는 반발하게 되고 지영의 일파는 태희까지 괴롭히게 된다. 태희는 탈출을 감행하지만, 다시 잡히고 보현과 함께 결박된다. 결국 보현은 희순이 던진 나이프에 눈을 맞게 되어 목숨이 위태롭게 된다. 보현이 죽은 줄 알았던 지영의 일파는 도망가고 태희는 아픈 몸을 이끌고 산에서 내려오게 되지만 다시 지영과 맞닥뜨리게 된다. 지영은 태희를 순순히 데려다 주며 자신의 주장을 합리화한다. 태희는 그런 지영을 보며 분노를 쏟아낸다. 아영과 희순은 보현을 뒤처리하기 위해 다시 산을 오르고 간신히 숨만 붙어 있던 보현이 그녀들에게 죽음을 당하려는 순간 죄수 호송 중에 탈출한 금수가 나타나 아영과 희순을 해한다. 보현은 금수에게 성폭행을 당하는 아영을 구해준다.

솔캠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27

미스 푸줏간

동네에 푸줏간이 새로 들어서면서 동네 주민들이 술렁이기 시작한다. 이유인 즉슨 맛 좋은 고기덕분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데, 유독 남자 손님들이 많다는 점. 도무지 정체를 알 수 없는 푸줏간. 한편, 인근 호텔에서 젊은 남성이 무참히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다. 얼마 후, 같은 수법의 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불안과 공포가 확산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맡는 사건마다 매번 허탕만 치는 강력계 김형사(김민준)가 우연히 들른 동네 푸줏간에서 주인인 순애(서영)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이때부터 김형사는 형사특유의 ‘촉’을 발휘하여 푸줏간을 감시하기 시작하는데…

미스 푸줏간

2017 · 영화

업데이트: 2025-10-18

스케치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 ‘수연’(고은아)은 자신의 그림을 화랑에 전시하는 것이 삶의 유일한 이유이자 꿈이다. 하지만 그녀의 바람과는 달리 세상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해 주지 않은 채 불합리한 타협만을 강요한다. 가진 것이라고는 예술가로써의 자존심이 전부인 그녀는 세상에 대한 원망과 상처를 가득 안은 채 하루하루 힘겨운 일상을 이어 간다. 상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창민’(박재정)은 이런 그녀의 마음 속 고통을 고스란히 전해 받고, 연민을 느낀다. 자신 또한 원치 않는 초감각적 능력을 타고난 탓에 과거 연인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 살아가는 ‘창민’은 ‘수연’을 향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수연’ 또한 그런 ‘창민’을 밀어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한편, 수연은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면 권력과 타협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스케치

2014 · 영화

업데이트: 2025-10-30

오키나와 블루노트

연애소설 베스트셀러 작가 김정민은 최근 류마티스에 걸려 요양을 권유받고 오키나와로 여행을 오게 된다. 휴식을 위해 온 여행길에서 렌터카 회사, 숙소까지 가는 곳마다 이상한 일이 벌어지는데,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된 차량과 숙소를 이미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름은 같지만 여러 면에서 자신과 다른 여자 김정민이 그 앞에 나타난다. 소설가 김정민(이하 남정민)의 숙소와 차량을 본의 아니게 인터셉트한 여자 김정민(이하 여정민)은 수년째 옥탑방 작업실에서 벗어나지 못한 무명의 웹툰 작가다. 가벼운 교통사고 합의금이 생기자 오랫동안 짝사랑 해온 대학 후배 태민에게 고백하기 위해 오키나와로 여행을 왔다. 여행경비를 줄이기 위해 저렴한 차량과 도미토리를 예약했지만, 가는 곳마다 훨씬 좋은 차와 숙소가 제공되어 여행의 설레임과 행운이 더해가던 중, 이 모든 상황이 동명이인 때문이라는 사실에 당황한다. 이제 소설을 목적으로 한 남자와 고백을 목적으로 한 여자의 동상이몽 같은 여행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다음 소설을 위한 인터뷰를 핑계로 남정민은 태민이 일하고 있는 추라우미 수족관을 여정민과 함께 방문하고 물심양면 고백작전을 도와준다. 하지만 어설픈 여정민의 고백은 실패를 거듭하고 설상가상 예상 못 한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운명을 믿지 않는 남자와 반대로 운명의 연인이 세상 어딘가 존재한다고 확신하는 여자, 두 사람이 써가는 좌충우돌 여행기의 결말은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

오키나와 블루노트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7

베놈: 라스트 댄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환상의 케미스트리의 에디 브록(톰 하디)과 그의 심비오트 베놈은 그들을 노리는 정체불명 존재의 추격을 피해 같이 도망을 다니게 된다. 한편 베놈의 창조자 ‘널’은 고향 행성에서부터 그들을 찾아내기 위해 지구를 침략하고 에디와 베놈은 그동안 겪어보지 못한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마지막 운명을 건 대서사의 클라이맥스 우리는 끝까지 함께한다!

베놈: 라스트 댄스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5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