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청설

2024 109분 영화

손으로 설렘을 말하고 가슴으로 사랑을 느끼는, 청량한 설렘의 순간 대학생활은 끝났지만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어 고민하던 ‘용준’(홍경). 엄마의 등쌀에 떠밀려 억지로 도시락 배달 알바를 간 ‘용준’은 완벽한 이상형 ‘여름’(노윤서)과 마주친다. 부끄러움은 뒷전, 첫눈에 반한 ‘여름’에게 ‘용준’은 서툴지만 솔직하게 다가가고 여름의 동생 ‘가을’(김민주)은 용준의 용기를 응원한다. 손으로 말하는 ‘여름’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더 잘 듣기보단 더 잘 보고 느끼려 노력하지만, 마침내 가까워졌다 생각하던 찰나 ‘여름’은 왜인지 자꾸 ‘용준’과 멀어지려 하는데…

출연진

홍경, 노윤서, 김민주

제작 연도

2024

상영 시간

109분

추천 콘텐츠

더 바유

‘카일’은 친구들과 함께 플로리다로 가서 고인이 된 오빠의 유골을 뿌리기로 한다. 하지만 전세로 빌린 낡은 비행기가 지도에도 없는 루이지애나의 악명 높은 늪지대 한가운데 추락한다. 살아남은 것도 잠시, 불법 마약에 중독돼 한층 포악해진 식인 악어 무리에 둘러싸이게 되는데… 물 밖도, 물속도 안전할 수 없는 상황. 먹히느냐, 탈출하느냐! 모든 것을 집어삼킬 극한의 생존이 시작된다!

더 바유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4

일렉트릭 스테이트

로봇들의 반란이 일어난 1990년대, 가족을 잃은 소녀 ‘미셸’이 동생이 조종하는 듯한 로봇 ‘코즈모’와 괴짜 밀수업자 ‘키츠’, 그리고 그의 로봇 친구 ‘허먼’과 함께 동생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일렉트릭 스테이트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0

홀리데이

1988년 10월... 올림픽이라는 세계적인 행사를 끝마치고 세계 4위라는 감흥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던 그 때... 징역 7년, 보호감호 10년형을 받아 복역중인 지강혁과 죄수들이 호송차를 전복 탈출하는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권총 1정과 실탄을 빼앗아 무장탈주에 성공한 강혁과 일당들은 원정강도와 가정집을 돌며 인질극을 벌이는 등 서울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하지만 인질로 잡힌 사람들은 매스컴에서 말하는 흉악범이라는 이야기와 달리 인간적이고 예의바른 강혁 일당에게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된다. 그렇게 탈주 9일째 되던 날, 북가좌동의 가정집에 숨어있던 강혁 일당은 자신들을 끈질기게 쫓던 경찰관 안석에게 발각되고 경찰과 최후의 대치극을 펼치게 된다. 강혁의 마지막 소원인 비지스의 'Holiday'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지강혁은 자신들을 둘러 싸고 있는 경찰과 매스컴을 향해 외친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돈이 있으면 죄가 없고 돈이 없으면 죄가 된다..." 강혁의 외침은 TV 등 매스컴을 통해 전국으로 울려 퍼지고, 강혁은 일당들과 함께 최후의 선택을 하게 되는데...

홀리데이

2006 · 영화

업데이트: 2025-07-28

스위트홈 감독판

전교 1등을 하는 아들 재승에게, 전국 1등을 해야만 한다며 갖은 폭력과 협박을 행사하는 엄마 희수. 전국 1등을 해서 대한민국 최고의 사람이 되는 것. 그것만이 살아갈 이유라고 외치는 엄마 희수. 그런 희수가 3일째 끔찍한 학대와 폭력을 아들 재승에게 퍼붓습니다. 그러다 결국 모든 것이 끝장납니다. 아들 재승이 엄마 희수를 살인하게 된 것입니다. 죽은 엄마를 안방에 봉인시킨 재승은, 그날부터 지옥 같은 삶을 하루하루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데 죽은 엄마를 봉인한 아파트 4층의 엄마 방으로 빈집털이범이 들어옵니다. 빈집털이범 민재는 봉인된 방을 털다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 희수를 발견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시체인 줄 알았지만 눈을 뜬 희수를 보고 귀신이라도 본 양 겁을 집어먹고 아파트 4층에서 민재는 도망쳐 뛰어내립니다. 하지만 민재는 엄마를 봉인한 그 방을 다시 찾습니다. 계속 자살하려는 엄마 희수는 민재의 구원으로 어쩔 수 없이 다시 살아가게 됩니다. 그때부터 봉인된 방문 너머로 엄마를 죽였다고 생각하는 아들 재승과 소생한 엄마 희수. 그리고 엄마의 정을 받아본 적 없는 보육원 출신 민재의 동거가 시작됩니다. 지옥에서 만난 이들은 과연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을까요? 과연 행복한 가족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스위트홈 감독판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8

새끼손가락

각박한 삶을 사는 싱글맘의 이야기

새끼손가락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9

밤치기

한 번 본 남자 두 번째 만남 마지막일지도 모를 이 밤 영화감독 가영은 술자리에서 한 번 만난 진혁과 새 영화의 자료 조사차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남녀간의 성행위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가 필요하다는 명목하에 “하루에 자위 두 번 한 적 있어요?”같은 민망한 질문들이 가영의 입에서 진혁의 당황한 동공으로 전달된다. ‘자고 싶은 남자’진혁이 가영의 콜에 묵묵부답인 가운데 진혁의 선배인 영찬이 나타난다. 속을 알 수 없는 진혁과는 달리 가영에게 적극적인 영찬. 과연 가영과 진혁 그리고 영찬 세 사람의 그 밤은 어떻게 되었을까?

밤치기

2018 · 영화

업데이트: 2025-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