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하겐

하겐

2025 139분 영화

고대 부르군트 왕국의 무기 수호관 하겐 폰 트론예는 왕실을 지키는 충직한 전사다. 그러나 그는 은밀히 왕녀 크리무힐트를 사랑하며, 마음과 의무 사이에서 갈등한다. 전설적 영웅 지크프리트가 왕국에 나타나면서 하겐의 세계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왕과 왕비, 그리고 강력한 여전사 브룬힐트까지 얽힌 정치적 동맹과 권력 다툼 속에서 하겐은 자신이 지켜야 할 것이 무엇인지 선택해야 한다. 사랑을 버릴 것인가, 왕국을 배신할 것인가. 그의 결단은 곧 왕국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기스 나베르,야니스 니에보너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139분

추천 콘텐츠

한국이 싫어서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다” 내가 왜 한국을 떠나느냐고? 두 마디로 요약하자면 ‘한국이 싫어서’. 세 마디로 줄이면 ‘여기서는 못 살겠어서’. 계나는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좇아 떠나기로 했다.

한국이 싫어서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7

밤치기

한 번 본 남자 두 번째 만남 마지막일지도 모를 이 밤 영화감독 가영은 술자리에서 한 번 만난 진혁과 새 영화의 자료 조사차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남녀간의 성행위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가 필요하다는 명목하에 “하루에 자위 두 번 한 적 있어요?”같은 민망한 질문들이 가영의 입에서 진혁의 당황한 동공으로 전달된다. ‘자고 싶은 남자’진혁이 가영의 콜에 묵묵부답인 가운데 진혁의 선배인 영찬이 나타난다. 속을 알 수 없는 진혁과는 달리 가영에게 적극적인 영찬. 과연 가영과 진혁 그리고 영찬 세 사람의 그 밤은 어떻게 되었을까?

밤치기

2018 · 영화

업데이트: 2025-08-01

밀애

모든 걸 다 갖춘 최고의 큐레이터 윤희는 전시회 준비 과정에서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사진 작가 형석을 만나게 된다 . 한 눈에 형석에게 호감을 느낀 윤희는 그에게 100일간의 섹스 게임을 제안한다. 한국판 '나인 하프 위크'의 탄생! 위험할수록 더 짜릿한 그들의 사랑은 오로지 본능이 지배할 뿐! 이제 그들에게 룰...

밀애

2014 · 영화

업데이트: 2025-10-31

매미소리

매미소리만 들으면 곡소리를 내는 딸, '수남' 곡소리 나는 초상집만 다니면 신명이 나는 아버지, '덕배' 최악의 죽음을 맞이하려는 딸과 최고의 죽음을 찾으려는 아버지 진도의 어느 뜨거운 여름날 20년 만에 마주친 부녀의 듣그러운 불협화음 한 판이 울려 퍼진다!

매미소리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16

마지막 숙제

강남의 사립 초등학교의 기간제 담임이 된 영남은 ‘민영 아파트’와 ‘임대 아파트’를 기준으로 나뉜 아이들에게 이상한 숙제를 내주기 시작한다. 영남의 엉뚱한 수업이 거듭될수록 4학년 3반 아이들의 닫혀있던 마음은 서서히 열리게 되는데… 한편, 영남의 교육 방식에 불만을 제기한 학부모회장과 일타강사였던 영남의 과거를 알고 있는 입시학원 제자의 등장으로 인해 뜻하지 않게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게 되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영남은 아이들에게 마지막 숙제를 남긴다. “행복하기, 꼭 행복하기” 과연, 아이들은 선생님의 마지막 숙제를 풀 수 있을까?

마지막 숙제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10-03

노브레싱

어릴 적부터 수영 유망주로 서로가 유일한 라이벌이었던 ‘원일’(서인국)과 ‘우상’(이종석). 수영천재로 인정받던 ‘원일’이 갑자기 수영을 그만두고 종적을 감춘다. ‘우상’은 전국민의 마린보이로 성장, 수영계의 독보적 1인자로 자리매김한다. 반면 수영으로부터 도망친 ‘원일’의 현재엔 꿈도 내일도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각자 다른 이유로 국내 최고의 명문 체고에서 재회하며 다시 한번 똑 같은 출발선에 서게 된 두 사람. 하지만 전과 달리 ‘원일’은 ‘우상’과의 정면승부를 자꾸만 피하려고 하는데... 꿈을 향한 두 남자의 황홀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노브레싱

2013 · 영화

업데이트: 2025-11-08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