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리올레

카브리올레

2024 111분 영화

"일주일만 같이 가주면 이 카브리올레 너 줄게" 항상 웃는 얼굴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온 K-직장인 오지아 찬란한 미래를 꿈꾸던 그녀는 청천벽력 같은 암 선고를 받게 되고, 설상가상 가장 친한 친구 안나의 사망 소식까지 듣게 된다. 번아웃이 온 지아는 수술비를 털어 카브리올레를 구매하고, 전남친 기석을 찾아가 세상과의 작별 여행 겸 전국 일주를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들어선 시골길, 그 길에서 힙한 경운기의 미스터리한 시골 청년 병재를 만나게 되는데..!

출연진

금새록, 류경수, 강영석, 한예지

제작 연도

2024

상영 시간

111분

추천 콘텐츠

기괴한 기억

은둔하는 선비 우문화와 요희 엽천맥은 오랜 세대에 걸쳐 서로를 알고 있다. 이 두 사람은 21세기에 다시 만났지만, 요희는 천존에 의해 이용당해 성숙되고 권력이 높은 여성, 성숙한 여인, 냉염 세 가지 유형으로 우문화에 접근하여 그의 정원을 얻으려 한다. 그리고 그는 몇 세대에 걸친 연인의 추격, 기억력 회복, 그리고 은수계의 대겁과 그의 백 년의 뇌겁에 걸쳐있는 복잡한 상황을 어떻게 마주해야 승리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자신의 사랑을 굳건히 지켜낸다.

기괴한 기억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8

안녕, 할부지

선물로 찾아온 만남, 예정된 이별 푸바오의 중국 귀환 일정이 결정되고, 사랑하는 이들의 아쉬움이 커져만 간다 마침내 다가온 이별의 순간, 푸바오의 행복을 위해 애써 담담해 보였던 강바오와 송바오 역시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헤어질 때를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고 애틋했던 그들 1354일, 그동안의 못다 한 이야기 안녕, 그리고 안녕…

안녕, 할부지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8

그 아이는 누구?

1992년 옥상에서 괴롭힘을 당한 여학생 '사나'가 추락사하며 저주가 시작됩니다. 2024년, 여름방학 보충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사나의 영혼과 관련된 공포를 경험합니다. 사나의 노래는 죽음의 순간을 재현하며, 이를 듣는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습니다. 주인공들은 저주의 원인을 추적하며 위기를 맞이합니다.

그 아이는 누구?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2

남으로 가는 길

“남으로 가고 싶습니다” 자유를 향해 탈북 로드 ‘몽골루트’를 걸으며 목숨을 걸고 남으로 가는 한 가족. 끝이 없는 대자연의 고비사막에서 만나게 되는 한 줄기 빛 같은 몽골국경수비대와 탈북 가족을 죽일듯이 추격해오는 북한군. 탈북자 가족들의 처절한 여정 속 그들에게 펼쳐지는 탈출 로드블록버스터가 시작된다! 우리는 결국 자유를 만날 수 있을까?

남으로 가는 길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6

길위에 김대중

목포의 청년 사업가, 국민과 함께 파란곡절 역사에 서다! 목포의 제일 가는 청년사업가 김대중. 탄탄대로를 걷던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은 이념의 정치에 희생되던 무고한 국민들이었다. 국민의 정치, 민주주의가 뿌리내린 세상을 만들기 위해 김대중은 정치인이 되기로 결심한다. 보장된 미래를 뒤로 하고 파란곡절의 길 위에 첫 발걸음을 내딛은 그 선택의 대가는 납치, 살해 위협, 투옥과 사형선고가 되어 그를 뒤흔들지만 죽음을 선고 받은 마지막 순간에서도 김대중은 조금의 흔들림 없이 외쳤다. "민주주의는 회복될 것입니다. 나는 그걸 확실히 믿고 있습니다." 다섯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긴 사형수, 네 번의 국회의원 선거와 세 번의 대선 낙선을 거친 '낙선전문가' 김대중 대통령의 일생이 대한민국 현대사 위로 아로새겨진다.

길위에 김대중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3

스위트홈 감독판

전교 1등을 하는 아들 재승에게, 전국 1등을 해야만 한다며 갖은 폭력과 협박을 행사하는 엄마 희수. 전국 1등을 해서 대한민국 최고의 사람이 되는 것. 그것만이 살아갈 이유라고 외치는 엄마 희수. 그런 희수가 3일째 끔찍한 학대와 폭력을 아들 재승에게 퍼붓습니다. 그러다 결국 모든 것이 끝장납니다. 아들 재승이 엄마 희수를 살인하게 된 것입니다. 죽은 엄마를 안방에 봉인시킨 재승은, 그날부터 지옥 같은 삶을 하루하루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데 죽은 엄마를 봉인한 아파트 4층의 엄마 방으로 빈집털이범이 들어옵니다. 빈집털이범 민재는 봉인된 방을 털다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 희수를 발견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시체인 줄 알았지만 눈을 뜬 희수를 보고 귀신이라도 본 양 겁을 집어먹고 아파트 4층에서 민재는 도망쳐 뛰어내립니다. 하지만 민재는 엄마를 봉인한 그 방을 다시 찾습니다. 계속 자살하려는 엄마 희수는 민재의 구원으로 어쩔 수 없이 다시 살아가게 됩니다. 그때부터 봉인된 방문 너머로 엄마를 죽였다고 생각하는 아들 재승과 소생한 엄마 희수. 그리고 엄마의 정을 받아본 적 없는 보육원 출신 민재의 동거가 시작됩니다. 지옥에서 만난 이들은 과연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을까요? 과연 행복한 가족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스위트홈 감독판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