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미망

미망

2024 92분 영화

#재회 ‘여자’는 과거 연인이었던 ‘남자’를 우연히 만난다 #만남 ‘여자’와 ‘남자’는 새로운 인연과 걷는다 #이별 ‘여자’는 친구의 장례식에서 다시 ‘남자’를 마주한다 함께 걷던 거리 위, 남겨둔 마음을 돌아보다

출연진

이명하, 하성국, 박봉준, 백승진, 정수지

제작 연도

2024

상영 시간

92분

추천 콘텐츠

은교

스승의 천재적인 재능을 질투한 패기 넘치는 제자 서지우 그리고 위대한 시인의 세계를 동경한 싱그러운 관능의 열일곱 소녀 은교 서로 갖지 못한 것을 탐하다. 질투와 매혹으로 뒤얽힌 세 사람의 숨겨진 도발!

은교

2012 · 영화

업데이트: 2025-11-17

너는 특별해

평범한 여고생 사호코는 잘생긴 남자를 혐오하고 깊은 정신적 고통을 겪은 후 사랑을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멋진 팝스타 코우타를 만나면서 그녀의 삶은 예상치 못한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팬들을 향한 그의 열정과 따뜻한 마음을 알게 된 사호코는 그가 자신에게 상처를 준 다른 남자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굳은 결심에도 불구하고, 사호코는 그에게 빠져듭니다. 하지만 사호코는 코우타 역시 자신의 아픈 과거 때문에 특별한 인연을 피하려는 굳은 결심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너는 특별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10-14

연가시

고요한 새벽녘 한강에 뼈와 살가죽만 남은 참혹한 몰골의 시체들이 떠오른다. 이를 비롯해 전국 방방곡곡의 하천에서 변사체들이 발견되기 시작하는데… 원인은 숙주인 인간의 뇌를 조종하여 물 속에 뛰어들도록 유도해 익사시키는 ‘변종 연가시’. 짧은 잠복기간과 치사율 100%, 4대강을 타고 급속하게 번져나가는 ‘연가시 재난’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사망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자 정부는 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해 감염자 전원을 격리 수용하는 국가적인 대응태세에 돌입하지만, 이성을 잃은 감염자들은 통제를 뚫고 물가로 뛰쳐나가려고 발악한다. 한편, 일에 치여 가족들을 챙기지 못했던 제약회사 영업사원 재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연가시에 감염 되어버린 아내와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치료제를 찾아 고군분투한다. 그 가운데 그는 재난사태와 관련된 심상치 않은 단서를 발견하고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되는데…

연가시

2012 · 영화

업데이트: 2025-11-13

탈주

“내 앞 길 내가 정했습니다” 휴전선 인근 북한 최전방 군부대. 10년 만기 제대를 앞둔 중사 ‘규남’(이제훈)은 미래를 선택할 수 없는 북을 벗어나 원하는 것을 해 볼 수 있는 철책 너머로의 탈주를 준비한다. 그러나, ‘규남’의 계획을 알아챈 하급 병사 ‘동혁’(홍사빈)이 먼저 탈주를 시도하고, 말리려던 ‘규남’까지 졸지에 탈주병으로 체포된다. “허튼 생각 말고 받아들여. 이것이 니 운명이야” 탈주병 조사를 위해 부대로 온 보위부 소좌 ‘현상’(구교환)은 어린 시절 알고 지내던 ‘규남’을 탈주병을 체포한 노력 영웅으로 둔갑시키고 사단장 직속보좌 자리까지 마련해주며 실적을 올리려 한다. 하지만 ‘규남’이 본격적인 탈출을 감행하자 ‘현상’은 물러설 길 없는 추격을 시작한다.

탈주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6

굿 모닝

사랑을 쫓을 것인가, 아니면 인생 역전이 가능한 주연배우의 자리를 택할 것인가. 선택의 기로 앞에 놓인 영화배우의 이야기.

굿 모닝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13

이번엔 잘 되겠지

구 에로 영화 감독, 현 치킨집 사장인 승훈에게 코로나라는 일생 최악의 위기가 찾아오고 가족 같던 닭 집 식구들마저 떠나보내야 할 상황에 처한다. 승훈의 앞에 블록버스터 대작의 기운을 물씬 풍기는 시나리오가 나타나고 다시 한번 재기를 꿈꾸지만 쉽지만은 않다. 가는 곳마다 번번히 퇴짜를 맞고 순조롭던 영화 촬영에도 예측불가한 상황들이 일파만파 커지는데.. “버티고 또 버티면, 이번엔 잘 되겠지!”

이번엔 잘 되겠지

2021 · 영화

업데이트: 2025-10-09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