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2025 120분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고양이로 해주세요!” 아내를 잃은 슬픔 속에서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동화 작가 ‘용희’. 아내의 흔적이 남아 있는 작업실에 들어갈 때마다 과호흡 증상이 일어나 오랫동안 그 방을 닫아둔 채 방치한다. 어느 날 그곳에서 ‘재인’이 몰래 숨겨둔 새끼 고양이를 발견하게 되고, 집 천장에서 물이 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찾아온 목수 ‘로언’은 그 방을 고양이 방으로 꾸미자는 제안을 한다. ‘용희’는 고양이를 책임져야 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지만 마지못해 고양이와의 동거를 시작한다. ‘재인’과 ‘로언’의 도움 그리고 고양이 한 마리로 인해 시작 된 새로운 일상 속에서 ‘용희’는 조금씩 닫혔던 마음의 문을 열고, 삶의 온기를 되찾게 되는데…

출연진

류아벨,심이영,신동력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120분

추천 콘텐츠

미스 이탈리아는 죽지 않아

미스 이탈리아 대회의 화려함을 책임져 왔던 파트리치아 미릴리아니. 세월이 흐르면서 스캔들과 미의 기준 변화 등으로 그 위상이 흔들리자 쇠락해 가는 미인 대회를 살리기 위해 분투한다.

미스 이탈리아는 죽지 않아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1

흥신소

10년 전, 국보급 금불상 이송 중 발생한 의문의 도난. 책임을 뒤집어쓴 흥신소장 ‘연식’은 부하를 잃고 그림자처럼 사라진다. 그리고 10년 뒤- 사라졌던 금불상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자, 묻혀 있던 진실이 피를 타고 부활한다. 숨었던 남자 ‘연식’, 라이벌 흥신소장 ‘무달’, 그리고 정체불명의 살인마까지. 국보 하나를 둘러싼 진실, 복수, 그리고 추격이 지독하게 얽히기 시작한다. 지워진 작전. 봉인된 진실. 그리고 끝나지 않은 싸움.

흥신소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6

목숨 건 연애

동네 사람 모두를 살인범으로 의심해 경찰은 물론 이웃들 사이에서도 이태원 민폐녀로 통하는 추리소설작가 ‘한제인’(하지원). 차기작 구성만 5년 째, 출판사에서도 포기 직전인 그녀는 이태원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신작을 쓰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남다른 촉으로 위층에서 살인사건의 정황을 포착하게 되는데 경찰은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이 참에 직접 살인범을 잡아 이태원 민폐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명예회복을 결심한 제인! 이태원지구대 순경인 소꿉친구 ‘설록환’(천정명)의 전폭적인 지원과 제인의 팬이자 날카로운 추리력까지 겸비한 정체불명의 매력남 ‘제이슨’(진백림)의 도움을 얻어 본격적인 범인 추적에 나서는데…!! 연쇄살인범도 잡고, 베스트셀러 작가로 거듭나기 위한! 그녀의 기상천외한 수사가 시작된다!

목숨 건 연애

2016 · 영화

업데이트: 2025-10-21

카브리올레

"일주일만 같이 가주면 이 카브리올레 너 줄게" 항상 웃는 얼굴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온 K-직장인 오지아 찬란한 미래를 꿈꾸던 그녀는 청천벽력 같은 암 선고를 받게 되고, 설상가상 가장 친한 친구 안나의 사망 소식까지 듣게 된다. 번아웃이 온 지아는 수술비를 털어 카브리올레를 구매하고, 전남친 기석을 찾아가 세상과의 작별 여행 겸 전국 일주를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들어선 시골길, 그 길에서 힙한 경운기의 미스터리한 시골 청년 병재를 만나게 되는데..!

카브리올레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4

귀신경찰

선생님 그때부터였던 것 같아요…. 우리 애가 나가더니, 갑자기 엄마~ 엄마~ 목 터지게 부르는 거야! 그래서, 이 개#@뒈!@#^%놈이 또 무슨 사고 치고 지@#%염@$#나 내가 설거지하다 말고 방망이 들고 옥상에 뛰어나갔더니 글쎄 어머머 벼락을 맞았지 뭐예요?! 그리고 애가 얼마나 놀랬으면 지리는거야 내가 계속 지리라 했어요. 선생님 잘했죠??? 그런데 그날 이후… 하찮은 능력이 생긴 경찰과 그 가족의 웃음벨 코미디가 시작된다!

귀신경찰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3

열여덟, 어른이 되는 나이

"나한테 별로 고마워하지 않아도 돼요" 까칠한 어른 윤서 "한 번 쯤은 자기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잖아요" 꿈 없는 청년 수찬 시청 정기간행물의 인터뷰어 '윤서'에게 사람의 온기는 한여름의 습하고 불쾌한 더위 같은 것. 그러던 어느 날, 청년 배달원 '수찬'과 실랑이를 벌이고 만다. 이후 인터뷰 자리에서 우연찮게 다시 만나게 되는데... 윤서와 수찬, 두 사람의 불편한 만남은 조금씩 서로를 건드린다.

열여덟, 어른이 되는 나이

2023 · 영화

업데이트: 2025-09-01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