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관산태보

관산태보

2025 99분 영화

1980년대 후바이, 왕카이쉬안, 그리고 쉐리양의 절친한 친구 다진야는 독살당한다. 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두 사람은 쓰촨성 우샤의 칭시 마을로 가서 약초를 찾는다. 하지만 그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오랜 복수에 휘말리게 된다. 스릴 넘치는 모험 끝에 그들은 진실을 밝혀내고 친구의 목숨을 구하는 데 성공한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Zhang Zhi Yao / Hu Xue Er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99분

추천 콘텐츠

가족의 비밀

갑작스러운 재취업 선언과 함께 집을 비우는 시간이 부쩍 늘어난 ‘연정’. 좋아하던 피아노와 거리를 두더니 가족을 피해 다니기 시작하는 ‘미나’. 평소 운동과는 담을 쌓고 살더니 갑자기 운동을 하겠다며 휴일마다 집을 나서는 '진수'. 각자의 비밀이 쌓이고, 소통까지 단절되면서 세 사람은 서로에게 가깝고도 먼 존재가 되어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계기로 ‘연정’, ‘미나’, 그리고 ‘진수’의 비밀이 하나로 이어지는데… 쉿! 이 비밀의 문을 열면 아주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가족의 비밀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10-14

미운 오리 새끼

군인들도 모르는 군인이야기?! 1987년 그 시절! 어리버리 ‘육방’의 파란만장 성장 드라마! 전직 사진기자 출신에 고문의 후유증으로 정신 줄을 놓아버린 아버지, 그 바람에 미국으로 떠나버린 어머니… 이런 집안 사정 때문에 멀쩡한 23살 ‘낙만’은 6시에 칼 퇴근하는 6개월 방위, 일명 신의 아들 ‘육방’으로 입대한다. ‘낙만’은 이발병으로 입대 하지만 그가 하는 일은 사진 찍기, 바둑 두기, 변소 청소, 거기에 헌병 대신 영창근무까지 서는 일당 백, 잡병으로 취급 당한다. 육방이라는 이유로 하루하루 무시 당하던 ‘낙만’은 얼른 이 생활을 마무리하고 어머니를 따라 미국으로 떠나고 싶은데… 이 와중에 별별 희한한 감방 수감자들을 만나게 된다 자신을 눈엣가시라 생각하는 중대장의 딴지에…. 시시콜콜 군대의 온갖 일을 시키는 선임병들의 횡포가… 시시각각 ‘낙만’의 군생활을 위협해 오는데… 과연 미운 오리 새끼 ‘낙만’은 무사히 전역 할 수 있을까? ‘시간아 흘러라, 바람아 불어라! 세상아 나를 기다려라!!!

미운 오리 새끼

2012 · 영화

업데이트: 2025-11-11

특수 작전

굳은 결심을 한 신참과 정직한 경찰관 동료들이 범죄로 들끓는 리우데자네이루 곳곳에서 부패와 불신에 맞서 싸운다.

특수 작전

2015 · 영화

업데이트: 2025-10-24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총명함은 타고났으나 우의정의 서자요, 잡서적에 빠져 지내던 ‘덕무(차태현)’. 얼음 독점권을 차지하려는 좌의정 ‘조명수’에 의해 아버지가 누명을 쓰게 되자 그의 뒤통수를 칠 묘안을 떠올린다. 바로 서빙고의 얼음을 통째로 털겠다는 것! 한때 서빙고를 관리했지만 조명수 일행에 의해 파직당한 ‘동수(오지호)’와 손을 잡은 덕무는 작전에 필요한 조선 제일의 고수들을 찾아 나선다. 그들이 움직이면 ‘얼음’이 사라진다! 한양 최고의 돈줄 ‘수균(성동일)’을 물주로 잡고, 도굴 전문가 ‘석창(고창석)’, 폭탄 제조 전문가 ‘대현(신정근)’, 변장술의 달인 ‘재준(송종호)’, 총알배송 마차꾼 ‘철주(김길동)’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을 불러모은 덕무와 동수. 여기에 동수의 여동생인 잠수전문가 ‘수련(민효린)’과 아이디어 뱅크 ‘정군(천보근)’, 유언비어의 원조 ‘난이(김향기)’까지 조선 최고의 ‘꾼’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게 되고, 3만정의 얼음을 훔치기 위한 본격 작전에 나서기 시작한다! “우리는 돈, 금, 얼음을 가지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겁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012 · 영화

업데이트: 2025-11-13

신도시 엄마들

신도시 엄마들

신도시 엄마들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7-30

찍을게요

찍을게요

찍을게요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1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