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파과

파과

2025 122분 영화

지킬 게 생긴 킬러 VS 잃을 게 없는 킬러 40여 년간 감정 없이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방역해온 60대 킬러 ‘조각’(이혜영). ‘대모님’이라 불리며 살아있는 전설로 추앙받지만 오랜 시간 몸담은 회사 ‘신성방역’에서도 점차 한물간 취급을 받는다. 한편, 평생 ‘조각’을 쫓은 젊고 혈기 왕성한 킬러 ‘투우’(김성철)는 ‘신성방역’의 새로운 일원이 되고 ‘조각’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다. 스승 ‘류’(김무열)와 지켜야 할 건 만들지 말자고 약속했던 ‘조각’은 예기치 않게 상처를 입은 그날 밤, 자신을 치료해 준 수의사 ‘강선생’(연우진)과 그의 딸에게 남다른 감정을 느낀다. ‘투우’는 그런 낯선 ‘조각’의 모습에 분노가 폭발하는데… 삶의 끝자락에서, 가장 강렬한 대결이 시작된다!

출연진

이혜영, 김성철, 김강우, 옥자연, 연우진, 김무열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122분

추천 콘텐츠

김공주들

내 이름은 김공주다. 우리 반에 나랑 전혀 다른 외모와 성격을 가진 또다른 김공주가 있다. 이상하게 나는 자꾸 걔가.. 거슬린다.

김공주들

2021 · 영화

업데이트: 2025-10-02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잔인한 욕망의 바캉스, 격정적 쾌락의 웨딩 희래(안지혜)는 몇 년 째 유부남 태묵(조선묵)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 해외 여행을 가기로 약속한 그들, 다음날 공항에 나가지만 태묵은 감감무소식이다. 태묵의 부인 복순(이진주)이 태묵을 감금하기 위해 무주로 떠난 것. 희래는 태묵이 이별을 선언한 거라 오해하지만 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011 · 영화

업데이트: 2025-11-20

하이힐

“이건 내 선택이 아니야…신이 날 잊은 거야…”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잔인하게 슬프고, 눈부시게 강렬한 감성 느와르가 온다!

하이힐

2014 · 영화

업데이트: 2025-11-04

에덴

주인공들이 모든 것을 버리고 갈라파고스 제도의 황무지로 가서 미래를 개척하려는 내용을 다룹니다

에덴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7-25

오마주

엄마 영화는 재미없다는 아들과 늘상 밥타령인 남편, 잇따른 흥행 실패로 슬럼프에 빠진 중년의 영화감독 지완. 아르바이트 삼아 60년대에 활동한 한국 두 번째 여성 영화감독 홍은원 감독의 작품 <여판사>의 필름을 복원하게 된다. 사라진 필름을 찾아 홍감독의 마지막 행적을 따라가던 지완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모자 쓴 여성의 그림자와 함께 그 시간 속을 여행하게 되는데... 어쩐지, 희미해진 꿈과 영화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나는 것만 같다.

오마주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17

위장수사

"하루는 막노동, 하루는 조폭수사! 다시 뭉친 전설의 경찰팀, 극한 위장수사를 시작한다!" 잠입수사계의 전설로 불렸던 다섯 명의 형사들. 그러나 몇 차례 무리한 작전과 내부 갈등으로 팀은 해체되고, 그들은 각자의 삶으로 흩어졌다. 그로부터 수년 후, 팀원 중 한 명의 결혼식을 계기로 모두가 오랜만에 한국에 모인다. 반가운 재회도 잠시. 예기치 못한 납치 사건에 휘말리면서, 다섯 형사들은 다시 본능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리… 아직 팀 맞지?" 위험한 잠입과 예측불가한 위장 신분! 노가다판 막노동부터 트로트 밴드 무대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진실에 다가가는 그들 앞에 이번엔 상상 이상으로 거대한 상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 작전, 성공 아니면… 죽음이다. 과연, 이들은 한국에서 다시 한 번 ‘전설’로 남을 수 있을까?

위장수사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5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