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안시성

안시성

2018 135분 영화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제작 연도

2018

상영 시간

135분

추천 콘텐츠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두고 보세요! 내가 이 소 팔아버릴 테니까! 귀향해서 농사를 지으며 시를 쓰고 있는 선호(김영필). 농촌 생활에 불만이 가득하던 선호는 부모님이 애지중지하는 소 ‘한수’를 팔기 위해 길을 떠난다. 우시장에 갔지만 마땅치 않은 가격 때문에 소를 팔지 못한 선호에게 7년 전 헤어진 옛 애인 현수(공효진)의 전화가 걸려온다. 넌 아직도 내가 용서가 안되니? 현수는 그녀의 남편이자 선호의 친구였던 민규의 죽음을 알리며 장례식장에 와달라고 하고, 선호는 혼란스러운 감정에 휩싸인다. 아직도 상처가 남아 있는 선호와 달리 여전히 담담하고 자유로운 모습의 현수. 결국 선호는 가는 곳 마다 나타나는 옛 애인 현수와 자신의 답답한 속사정도 모른 채 되새김질만 하는 소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 그들의 사연 많은 7박 8일 여행이 시작된다!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2010 · 영화

업데이트: 2025-11-26

피아노 프리즘

"모두를 위로하는 예술의 선율!" 자칭 ‘예술 잡상인’ 오재형. 그는 은퇴한 화가이자, 이 영화를 만든 감독이고, 요즘에는 피아니스트를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한 기획자로부터 단독 공연을 제안받는다.

피아노 프리즘

2023 · 영화

업데이트: 2025-09-09

울렁울렁 울렁대는 가슴안고

영희는 울릉도에 살고 있는 남자 친구 철수를 찾아가 이별을 통보하지만 난데없는 풍랑주의보로 섬에 발이 묶인다. 영희는 오늘 철수와 어색하고 난감한 하루를 보내야 한다. 예고 없는 결별선언으로 시작된 뜻밖의 동행. 우습고도 애잔한 그들의 마지막 하루.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울렁울렁 울렁대는 가슴안고

2020 · 영화

업데이트: 2025-10-11

통제불가

사랑하는 여인을 쫓아 호텔에 잠입한 슝다리(마동석 분). 한편, 그녀와 밀회 중이던 유명 변호사 후공핑(크리스 분)은 창문에 끼어 있는 정체불명의 시신을 발견하고 이를 몰래 처리하려 하지만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으며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 결국 슝다리를 필두로, 변호사의 아내, 조수의 애인, 벨보이, 조폭 등 예상치 못한 이들이 들이닥치며 사건은 걷잡을 수 없는 코미디 난장판으로 번져 간다. 시신을 둘러싼 하룻밤 소동, 과연 이들은 발각되지 않고 이 난장판을 수습할 수 있을까?

통제불가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11-20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선배 여친과 홧김에 섹’, ‘친구 누나 시리즈’ 등 인터넷 인기 야설의 작가 아놀드. 현실은 입시학원 강사이자 신춘문예 당선을 꿈꾸는 생계형 작가 동명(최재환). 어느 날 그의 앞에 첫 사랑 소연(왕빛나)이 나타난다. 그가 쓴 소설 중 ‘선배 여친과 홧김에 섹’의 저작권을 주장하며 그 동안 벌은 수익금을 나눠달라는 것! 가뜩이나 첫 사랑 실패 후 소연을 증오하며 삐뚤어진 여성관을 갖고 있는 동명에게는 기가 찰 노릇이다. 소연은 저작권료를 받기 전까지는 절대 못 간다며 동명의 집에 주저 앉고 동명은 그래도 돈은 안 줄 거라며 소연을 없는 사람 취급하지만 그녀는 오히려 속옷 차림으로 돌아다니며 십 년 전 그때처럼 줄 듯 말듯 애간장만 태운다. 소연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인기 야설의 저작권을 인정받을 수 있을까? 동명은 그가 쓴 야설 속 주인공들처럼 첫사랑 그녀와 뜨거운 사랑을 나눌 수 있을까?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2016 · 영화

업데이트: 2025-10-23

힘내세요, 병헌씨

신인감독의 영화 준비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기로 한 방송국 제작진이 병헌씨를 밀착취재한다.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병헌씨는 그야말로 게으름과 나태함의 표본! 하루도 빠짐없이 술을 마시고, 잠에서 깨어 한글파일을 여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무려 8시간 이상, 어렵게 노트북 앞에 앉아도 1시간 넘게 영화 제목의 폰트를 고치기 일쑤. 그러다 밤이 되면 술집행. 아직 데뷔 못한 PD 범수와 아직 데뷔 못한 촬영기사 승보와 아직 대표작이 없는 배우 영현까지, 병헌씨는 앞가림 못하는 영화인 친구들과 허구한날 티격태격 술만 퍼마신다. 이에 제작진은 취재의 의미를 상실하고 급기야 긴급회의를 소집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병헌씨와 그의 친구들은 영화계에 제대로 입성할 수 있을까?

힘내세요, 병헌씨

2013 · 영화

업데이트: 2025-11-10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