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섀도우 포스

섀도우 포스

2025 104분 영화

전직 다국적 특수부대 요원이었던 카이라와 아이작이 자신들의 과거를 숨기고 아들과 함께 평범하게 살아가려 하지만, 현상금 사냥꾼과 복수심에 불타는 섀도우 포스에게 쫓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영화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케리 워싱턴,오마르 시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104분

추천 콘텐츠

고스톱 살인

누군가에겐 마지막 운명이 될 한 판이 시작된다! 목장에선 매일같이 고스톱판이 벌어진다. 멤버는 목장청년 상이(이승준 분), 안교수(김홍파 분), 최여사(권남희 분), 목장주인 김씨(송영재 분) 이렇게 4명. 어느 날, 수학과 교수인 안교수가 놓고 간 수첩을 우연히 보게 된 상이는 수첩에서 이상한 숫자들을 발견하게 되고, 안교수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 그리고 안교수에게서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다. 최여사 패에 누군가의 주민번호 13자리로 뜨면 그 주민번호의 당사자가 죽는다는 놀라운 살인비밀… 그것도 타살이 아닌 자연사 한다는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상이에게 안교수는 놀랄만한 제안을 하는데… 상이 역시 그 비밀의 룰로 자신만의 복수를 꿈꾼다. 판에서 이 룰을 아는 사람은 단 두 명뿐! 패가 뜨고 스톱을 외치면 반드시 누군가 죽는다. 그리고 또 다시 패는 돌아간다.

고스톱 살인

2014 · 영화

업데이트: 2025-10-29

통영에서의 하루

한 때는 잘나가던 뮤지컬 기획 팀장 ‘희연’ 화려한 지난 날과 달리 뭐하나 뜻대로 되는 것도 없고 결국엔 회사에서마저 잘리게 된다. 방황을 하던 그때 어느 날 연락두절 된 전 직장 동료 ‘성선’에게서 전화가 오면서 자신의 가장 눈부셨던 시절을 함께했던 그녀를 만나기 위해 통영으로 가는 버스에 몸을 싣는다. 하지만, 7년 만에 만난 ‘성선’은 자신이 기억했던 모습과 달리 촌스럽고 평범한 엄마가 되어 있고, ‘성선’은 멀리서 온 ‘희연’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통영을 소개해준다며 그녀를 이끄는데… 모든 것이 괜찮았던 지난 날의 꿈을 찾을 수 있을까?

통영에서의 하루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24

가라테 키드 레전즈

쿵푸 천재 리 퐁은 여러가지 사건 후 어머니와 함께 뉴욕으로 이주해 새로운 학교에 입학한다. 새로운 친구와 낯선 환경에 적응해가던 리는, 우연치 않게 지역 가라테 챔피언과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가라테 대회에 출전하기로 결심한다. 그는 쿵푸 스승 미스터 한과 미야기 선생의 가라테를 하는 다니엘 라루소를 만나고, 두 전설의 지도를 받으며 자신만의 무술을 완성해간다.

가라테 키드 레전즈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9-25

그 아이는 누구?

1992년 옥상에서 괴롭힘을 당한 여학생 '사나'가 추락사하며 저주가 시작됩니다. 2024년, 여름방학 보충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사나의 영혼과 관련된 공포를 경험합니다. 사나의 노래는 죽음의 순간을 재현하며, 이를 듣는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습니다. 주인공들은 저주의 원인을 추적하며 위기를 맞이합니다.

그 아이는 누구?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2

거미줄 (악어와 악어새)

조상대대로 물려받은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있던 동생은 출세를 하겠다고 무작정 상경을 하여 민마담이 운영하는 보이스피싱 조직이 있는 곳에 취업한다. 보이스피싱 그런 행각에 꼭두각시처럼 행동하는 동생은 결국 땅문서를 고향에 가서 절취한다. 아버지의 원한을 갚기 위하여 상경하는 장남, 그러나 계속 터지는 사건 보도와 단속에 동생은 숨어버리게 되는데. 결국 민마담은 속죄를 하며 장남에게 땅문서를 우편으로 전하고 경찰에 자수를 하게 된다.

거미줄 (악어와 악어새)

2023 · 영화

업데이트: 2025-09-04

탑

감독 병수는 딸 정수와 함께 인테리어 디자이너 해옥의 건물을 방문한다. 병수와 정수는 비좁고 가파른 계단을 오르며 해옥의 소개로 공간 내부를 구경한다. 병수가 영화사 대표의 전화를 받고 잠시 자리를 비운 동안, 해옥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정수와 조금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와인을 마시며 병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병수는 언제 돌아올까. <탑>은 마치 주술에 걸린 듯 내내 이 건물을 떠나지 못한다. 홍상수의 최근작들과 비교해봐도 이 건물을 감싼 시간과 구조는 모호하고 대담하다. 배우들은 그 형식에 어느 때보다 비범한 호흡으로 조응하며 중층적인 뉘앙스를 살려낸다. 더없이 유머러스하면서도 절묘한데, 결국엔 한 남자의 스산한 초상으로 남겨질 세계가 이렇게 탄생한다.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24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