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불멸의 여신

불멸의 여신

2022 97분 영화

불멸의 상징, 뱀파이어. 그런 뱀파이어가 늙는다? VIDS. Vampire Immunodeficiency Syndrome. 뱀파이어 후천적 면역 결핍증. 늙지 않는 항체를 가진 유리. 그녀를 쫓는 톱스타 수정. 그녀는 노화를 막기 위해 유리를 쫓는 뱀파이어. 그녀들 사이에 운명처럼 끼어든 폭망한 영화감독 민준. 세 주인공들의 사랑, 질투, 증오, 희생을 그린 러브 판타지 로맨스! 불멸의 청춘과 상큼한 매력을 지닌 그녀! 호시탐탐 그녀를 노리는 헌터로부터 그녀를 보호하는 흑기사와의 순정 만화 같은 뱀파이어 판타지 로맨스, 불멸의 여신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재희,왕지원

제작 연도

2022

상영 시간

97분

추천 콘텐츠

올드 맨 시즌

수십 년 전 잠적한 전직 CIA 요원 댄 체이스. 과거의 비밀을 안고 은둔한 채 살아가던 중 결국 정체가 탄로 난다. 하지만 미래를 위해서 더 이상 숨어 살 수 없는 그는 과거의 매듭을 풀고자 하는데.

올드 맨 시즌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5

코넬의 상자

어릴적부터 절친인 은우와 태이, 항상 서로를 위로하면서 작품세계를 공유하던중 어느 날 갑자기 태이의 여자친구 유진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자살을 하게 된다. 이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한 태이는 유진의 유일한 혈육 여동생 유림과 함께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며 유진의 상상하지 못했던 과거가 드러나며 마침내 너무나도 소름이 치솟을 만한 상상조차 할수도 없는 반전이 폭발한다. 감히.. 어떻게.. 이렇게.. 믿기 힘든.. 일이...

코넬의 상자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4

한국이 싫어서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다” 내가 왜 한국을 떠나느냐고? 두 마디로 요약하자면 ‘한국이 싫어서’. 세 마디로 줄이면 ‘여기서는 못 살겠어서’. 계나는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좇아 떠나기로 했다.

한국이 싫어서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7

드래곤 길들이기 2025

〈드래곤 길들이기〉를 원작으로 하는 실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영화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이기도 하다.

드래곤 길들이기 2025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5

대치동 스캔들

"유명해지고 싶었어요. 그래서 대치동 들어왔어요" 무뚝뚝하지만 실력있는 대치동 학원 국어 강사 '윤임' 윤임이 담당하는 중학교에서 중간고사가 끝난 날, 그 학교의 국어교사 '기행'이 그녀를 찾아온다. 두 사람의 만남이 목격되자 대치동 학부모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기 시작하고 시험 문제 유출에 대한 의심까지 퍼진다. 그리고 '윤임'은 '기행'과의 만남으로 인해 소설가이자 절친한 친구였던 '나은', 10년 전 사귄 전남친 '기행' 그리고 그녀를 짝사랑했던 '미치오'까지 잊고 있었던, 잊고 싶었던 대학 시절의 과거와 조우한다. "나는 가끔 궁금해졌다. 너에게도 간절한 바람 따위가 있었을까?”

대치동 스캔들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5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

서른, 모를 것도 다 알아야 하는 나이 모두가 탐할 새빨간 파격로맨스가 시작된다! 인기 로맨스 웹소설로 일약 스타 작가가 된 ‘하니’(황승언) 그녀가 입고, 먹고, 쓰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된다. 수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사는 그녀에게는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한 가지 비밀이 있는데… 사실, 연애 한 번 못 해본 모태솔로라는 것! 이 모든 건 ‘하니’가 쓴 소설 속 주인공, 타칭 이태원 페로몬 ‘이바이스’(김현준) 때문이다. 야수 같은 눈빛, 늘 같은 청바지, 시선을 끄는 맨발… 그의 옆자리만을 탐하니, 아직도 사랑을 모른 채 방황한다. 애타게 기다리던 ‘이바이스’의 귀국 소식과 동시에 들려온 ‘젬마’(도연진)의 한국행. 애써 묻어두었던 과거의 소용돌이가 ‘하니’를 덮친다.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9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