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어웨이크

어웨이크

2022 76분 영화

한소진’, 28세, 수원. ‘이동혁’, 48세, 대전. ‘조혜린’, 19세, 서울. 도무지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세 사람이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눈을 뜬다. 누가, 왜, 어떻게 그들을 이곳에 가두었을까?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야만 탈출할 수 있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임세미, 성지루, 한지원 외

제작 연도

2022

상영 시간

76분

추천 콘텐츠

트로트는 인생이다

트로트 가수 ‘신하’(김경진, 김동찬)는 최근 고민이 많다 아무리 신곡을 내고 홍보를 해도 그들을 찾는 무대는 없다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던 이들은 신입 멤버를 영입해 시대에 맞는 트로트 혼성 그룹 ‘뉴-신하’를 결성하기로 한다 때마침, 연습생 기간만 6년… 이제는 희망을 잃은 아이돌 지망생 ‘지원’(장소영)이 운명처럼 나타나는데! 희망찬 내일을 꿈꾸는 이들의 좌충우돌 도전기! 우리들은 무대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트로트는 인생이다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14

폐교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유라는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에게 연락해 만나기로 한다. 이제는 촉망 받는 화가로 잘나가는 진태, 일진 출신의 재벌 아들 인석, 인석을 좋아하는 혜진, 그리고 은석의 꼬봉이었던 성호는 오랜만에 모인다. 유라는 친구들에게 학창시절 자살한 친구를 기억하냐고 묻는다. 모두들 당황하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 친구들. 화장실에 간 유라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놀라 기절하고 만다. 유라를 집에 데려다 주기 위해 모두 인석의 차를 타고 낯선 길을 가던 친구들은 교통사고가 나고 모두 의식을 잃고 많다. 친구들이 깨어난 곳은 낯이 익은 폐교로, 자신들이 다녔지만 이제는 폐교가 된 곳이라는 걸 알게 되는데… 어떻게 무슨 일로 친구들은 폐교에 있는 것일까? 유라와 친구들은 하나, 둘 죽음의 공포에 빠져들게 되는데…

폐교

2019 · 영화

업데이트: 2025-07-29

달이 지는 밤

중년의 여인이 무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내린다. 그녀는 마을길을 지나 숲으로 들어간다. 숲 어디선가 방울 소리가 들리고 여인은 자신이 목적지에 도착했음을 느낀다. 여인은 죽음 너머 삶의 흔적들을 찾기 시작한다. 한편, 서울에서 학교를 마치고 고향인 무주로 돌아와, 군청에서 일하며 혼자가 된 엄마와 살고 있는 민재. 엄마는 민재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온 것이 못마땅하다. 민재의 오랜 고향 친구이자 애인인 태규는 편찮으신 할머니를 간병하며 조부모의 오래된 집을 지키면서 살고 있다. 어느 날 한동안 연락이 끊겼던 대학 친구 경윤이 민재를 찾아온다. 떠난 사람들과 남은 사람들 그리고 다시 돌아온 사람들. 당신을 위로할 두 가지 아름다운 이야기

달이 지는 밤

2022 · 영화

업데이트: 2025-09-23

당신이 잠든 사이

행복했던 부부, 사라진 기억 그리고 의심스러운 남편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3년차 부부 ‘준석’과 ‘덕희’. 일도 가정도 평탄했지만 ‘덕희’가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증을 앓게 된다. 지난 결혼 생활이 머리 속에서 사라져 ‘덕희’는 초조해 하지만 늘 다정한 ‘준석’의 위로로 천천히 기억을 찾아가려고 한다. 어느 날, 작가인 ‘준석’은 자서전 작업을 위해 ‘덕희’와 떨어져 강릉 작업실로 잠시 떠나게 되고 매일 ‘준석’과의 통화로 외로움을 달래던 ‘덕희’에게 예상치 못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속도 위반 통지서, 카드대금 연체, 호텔 결제 내역까지… ‘준석’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밝혀지는데. 내가 알던 남편은 도대체 누구일까.

당신이 잠든 사이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4

민족

1619년, 즉 지금으로부터 400년 전 누루하치와 맞닥뜨린 부차전투에서 강홍립 장군이 항복한다. 10,000여 명의 조선 병사들은 포로가 되어 동북의 거친 땅을 개간한다. 그들은 중국에 정착한 최초의 조선인이었다. 1636년 병자호란, 50만 명에 이르는 조선인들이 청나라 병사의 목줄에 매어 중국 심양으로 강제로 끌려간다. 남성들은 팔기군으로, 여성들은 첩으로 팔려나간다. 그들의 처절한 울부짖음이 천하를 뒤흔든다. 1869년 함경도에 대기근이 닥친다. 어디서도 동물 우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고, 심지어 아이 우는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이재민들은 살 길을 찾아 강을 건넜다. 오직 살기 위해 새로운 땅을 개간했다. 1894년 참다못한 농민들이 발기한다. 하지만 일제의 의해 죄다 스러져간다. 국모도 몹쓸 짓을 당한 채 흔적 없이 사라진다. 이를 계기로 항일투쟁이 한반도는 물론이거니와 만주 전역을 휩쓴다. 그렇게 만주는 항일투쟁의 본거지였다. 1910년 경술국치 전까지 압록강과 두만강 유역은 물론이거니와 그 주변의 심양, 단동, 용정, 연길, 하얼빈까지 조선인의 숨결이 깃들지 않은 곳이 없었다. 그들은 누구보다 치열한 삶을 살았다. 오직 피와 땀으로 놀라운 역사를 개척했다. 뜨거운 피와 뜨거운 땀이 흘렀던 곳, 그 “혈연의 강”이 펼쳐진다.

민족

2023 · 영화

업데이트: 2025-09-07

세입자

방구석 디스토피아에서 벗어나기 위한 세입자들의 분투를 통해 환경오염, 양극화, 주거난 등 작금의 문제적 현실을 풍자하는 작품으로 탄탄한 원작에 불어넣은 장르적 상상력과 블랙 유머가 조화를 이룬 하이브리드 블랙 호러 작품

세입자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