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위대한 계약: 파주, 책, 도시

위대한 계약: 파주, 책, 도시

2022 101분 영화

책을 만들면 구속되던 시절 책의 유토피아를 꿈꾸는 이들이 있었다 이들의 꿈에 새로운 도시를 희망한 건축가들이 동참했다 위험한 계약이라 불리던 ‘위대한 계약’ 그리고 세계 어디에도 없던 도시의 탄생! 책과 영상과 예술의 문화 허브에서 새로운 미래를 펼치다!

아래 사이트 클릭후 바로보기

출연진

정다운,김종신

제작 연도

2022

상영 시간

101분

추천 콘텐츠

부전시장

부전시장 내 콜라텍에서 쓰러진 만복. 그 사건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실이 사방에 알려지며 시장 사람들이 모여든다. 만복이 외로움과 생활고를 견디다 못해 자살을 시도하여 병원 신세를 진다는 헛소문이 콜라텍 주변에 퍼지고, 그런 만복의 사정을 알게 된 시장 사람들은 그의 안락사를 도울지 고민한다. 만복을 중심으로 제비 천가, 가정이 위태로운 숙현, 꽃뱀 민영, 황혼 연애에 진심인 오수 등 황혼에 접어 든 노인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삶과 죽음 그리고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부전시장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4

굿 보이

충성스러운 개 한 마리가 주인 토드와 함께 한적한 시골 마을로 이사한다. 그러나 그곳에 도사린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토드를 위협하기 시작하고, 개는 소중한 주인을 지키기 위해 어둠의 존재들과 맞서 싸울 결심을 한다

굿 보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11-07

범죄소년

보호관찰중인 범죄소년 장지구(서영주)는 죽음을 앞두고 있는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희망은 낙천적이고 귀여운 여자친구뿐. 나쁜 친구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빈집털이에 가담한 지구는 절도죄로 체포되고 그를 구제해 줄 가족이 없다는 이유로 1년 동안 소년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곳에 있는 동안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지구.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고 생각한 그 때, 죽은 줄만 알았던 엄마가 나타납니다. 엄마와의 만남 이후로 지구는 행복을 찾은 것 같았지만 곧, 충격적인 삶의 파란이 찾아옵니다.

범죄소년

2012 · 영화

업데이트: 2025-11-14

미키 17

“당신은 몇 번째 미키입니까?” 친구 ‘티모’와 함께 차린 마카롱 가게가 쫄딱 망해 거액의 빚을 지고 못 갚으면 죽이겠다는 사채업자를 피해 지구를 떠나야 하는 ‘미키’. 기술이 없는 그는, 정치인 ‘마셜’의 얼음행성 개척단에서 위험한 일을 도맡고,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익스펜더블로 지원한다. 4년의 항해와 얼음행성 니플하임에 도착한 뒤에도 늘 ‘미키’를 지켜준 여자친구 ‘나샤’. 그와 함께, ‘미키’는 반복되는 죽음과 출력의 사이클에도 익숙해진다. 그러나 ‘미키 17’이 얼음행성의 생명체인 ‘크리퍼’와 만난 후 죽을 위기에서 돌아와 보니 이미 ‘미키 18’이 프린트되어 있다. 행성 당 1명만 허용된 익스펜더블이 둘이 된 ‘멀티플’ 상황. 둘 중 하나는 죽어야 하는 현실 속에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자알 죽고, 내일 만나”

미키 17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6

자매의 S스캔들

약점을 이용하여 성상납을 요구하는 대표에게 복수를… 거칠고 남자 같은 성격의 유진과 여성스럽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유정. 착실하게 회사 생활을 하며 잘 지내던 유정은 이번 구조 조정에 자신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를 미끼로 성상납을 하라는 노대표에게 유정은 어쩔 수 없이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이를 알게 된 유진은 자신과 유정을 괴롭힌 노대표를 용서할 수 없어 복수를 계획하게 되는데…

자매의 S스캔들

2017 · 영화

업데이트: 2025-07-30

오늘도 참치마요

국어 강사 5년 차. 자취 생활 1년 차인 소호. 혼자 살게 되면 자유롭고 행복한 나날들이 눈앞에 놓일 줄 알았다. 그런데 세상은 그렇게 만만하지도, 호락호락하지도 않았다. ‘혼자 사는 여자’는 위험에 노출되기 쉬웠고, ‘따지기 좋아하는 여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곤한 존재였다. 남에게 호락호락한 사람이 되지 않기로 결심한 소호는 나만큼은 내가 스스로 지키기로, 내가 제일 소중히 여겨주기로 한다. 처음부터 소호가 똑 부러지고 잘 따지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부딪치고, 부서지고, 무너지면서 참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처음이 어려울 뿐이다. 소중한 내 울화통이 터지기 전에 우선 나부터 살자! 그래서일까 매일 편의점에서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사며 주문을 외우는 소호. “오늘도, 참지마요!”

오늘도 참치마요

2019 · 영화

업데이트: 2025-10-15

티비모아

최고의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회사 정보

고객 지원

© 2023 티비모아. All rights reserved.